임보라가 스윙스와 데이트 할 때 가장 신경쓴다는 부위

모델 임보라가 남자친구 스윙스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3일 서울 광화문 시네큐브에서는 패션엔 뷰티 방송 팔로우미10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장희진, 소진, 임현주, 임보라, 문희가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임보라는 “뷰티 MC가 된 것에 대해 (스윙스가) 축하를 많이 해줬다”고 말했다. 이어 “오빠를 만날 때는 입술과 립 제품 색깔은 신경을 쓰는 편이다”라며 “게스트로 출연할 줄 알았는데 MC가 됐다. 오빠가 앞으로 응원한다고 축하해줬다”고 전했다.

그는 처음으로 MC를 맡게 된 소감도 전했다. 임보라는 “저는 좀 느린 사람이라 MC가 많이 부담됐다. 평소 표현하는 것에 있어 차분한 사람이라 이번 기회를 통해 좀 더 색다른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한 “제 솔직한 모습과 함께 제가 여태까지 보여드리지 못했던 정보를 많이 나누고 싶다”고 말하기도.

임보라는 “SNS를 통해 뷰티에 관한 문의가 제일 많이 온다. 처음에는 답변을 다 해줬지만 질문이 끝도 없더라”며 “팔로우미10은 라이브 방송이니 제가 보여드릴 수 있는 게 많다. 제품 말고도 팁을 많이 공유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임보라는 지난해 4월 래퍼 스윙스에 연애 사실을 공개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송시현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임보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