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캐릭터 위해 8kg 찌운 김고은.JPG

우리는 종종 캐릭터 소화를 위해 몸무게 감량이나 증량을 감행하는 배우들을 본다.

할리우드 배우 샤를리즈 테론만 해도 새 영화의 역할을 위해 몸무게를 22kg 증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오늘은 여리여리한 가녀린 몸매의 소유자, 배우 김고은의 증량 소식을 가져왔다.

평소 168cm-48kg로 알려진 김고은은 모델과 다를 바 없는 마네킹 몸매로 유명하다.

그런데 그런 그녀가 8kg를 찌웠다고?

김고은은 이준익 감독의 새 영화 ‘변산’에서 주인공 래퍼 학수(박정민)의 고향친구이자 짝사랑하고 있는 선미 역을 맡았다.

김고은은 캐릭터의 자연스러움을 위해 체중 8kg 증량은 물론 찰진 사투리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했다.

김고은은 “선미라는 캐릭터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친근한 캐릭터로 복스러운 이미지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감독님도 흔쾌히 좋다고 해주셔서 즐겁게 준비했다”라고 캐릭터를 설명했다.

이어 “외모뿐만 아니라 사투리가 어색하면 안 된다는 생각이 가장 컸다. 그래서 사투리 선생님께 더 여쭤보고 연구했다. 또한, 촬영하면서 변산 지역 주민분들한테도 많은 조언을 얻을 수 있었다”며 고향 변산을 한 번도 떠난 적 없는 선미의 캐릭터를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영화 ‘변산’은 7월 초 개봉 예정이다.

김지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영화 변산 스틸컷, 김고은 인스타그램

인터넷 게임 방송이 흥하는 이유 ㅋㅋㅋ

우리나라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터넷 방송 업계 점유율이 점차 늘고 있는데, 여러 카테고리가 있지만 꾸준히 인기 있는 게임 방송

유명한 플랫폼으로는 트위치TV가 있는데, 2014년에는 한달 평균 방문객수가 중국을 제외해도 4,500만명이 이르렀다고도 한다ㄷㄷ

한편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런 게임 방송이 흥하는 이유가 있다는 글이 올라왔는데, 웃음을 주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인터넷 게임 방송이 흥하는 이유 ㅋㅋㅋ

오락실에서 특히 학교 앞 문방구에서 오락을 해본 사람이라면 다 알텐데

이때 모습은 지금 게임 방송과 별 차이가 없음 ㅋㅋ

1. 겜잘스가 뜨면 다들 구경함

2. 몇몇 애들은 겜잘스가 뜨면 자기 돈 후원해줌 ㅋㅋ

3. 겜잘스 말고도 훈수충, 설명충도 존재

2018. 05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