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비싸기로 유명한 유명인들의 이혼 TOP 5

유명 유명 인사들의 이혼 소식이 쏟아져 나온다.

그리고 유명인들이 이혼할 때, 이들 사이에는 이혼 합의라는 꽤나 큰 문제가 놓인다.

이 합의는 유명 인사들의 경우에는 그들이 벌어들이는 어마어마한 수입 때문에 더 신중해야 하고 더 복잡해진다.

 

다음은 가장 비싸게 치뤄진 이혼 TOP 5

 

5. 도날드 트럼프와 이바나 트럼프 – 1400만 달러 (약 158억) +a

트럼프는 잘 알려진 것처럼 지난 몇 년간 꽤나 많은 연인과 혼인 관계를 맺어왔고, 이바나는 그 중 한명이다. 그들의 1970년대에 만났을 때, 트럼프는 이미 억만장자였고 이바나는 패션 모델로 이름을 떨치고 있었다.

그렇게 만난 둘은 속도를 높여 결혼을 했고, 세 명의 자식을 두었는데 그 중 한 명이 가장 총애받는 딸 아방카다. 하지만 불륜 루머로 관계에 금이 가기 시작했고 이혼 과정이 진행되었는데, 많은 사람들의 생각과는 달리 혼전 계약으로 인해 트럼프는 많은 돈을 내주지 않아도 되었다.

하지만 이바나는 약 1400만 달러를 현금으로 받았고, 매년 수억 달러를 아이들의 양육비로 지급받으며, 고급 맨션과 아파트 한 블럭까지 받았다.

 

4. 필 콜린스와 오리안느 세베 – 4676만 달러(약 529억)

과거 폴 맥카트나와 해더 밀스의 이혼 협의는 당대 영국에서 가장 크고 비싼 규모의 이혼 사례였는데, 뉴스에서 필 콜린스와 오리안느 세베의 이혼이 공개되자 나란히 쌍두마차에 오르게 된다.

둘은 9년 동안 함께 했고, 두명의 아들을 낳았지만 이혼하게 됐는데, 이는 필의 세 번째 실패한 결혼 생활이었다.

필이 세베에게 지급한 4676만 달러는 은행 잔고에 흠집도 내지 못 할 수준이었지만, 세베가 아이들과 미국으로 옮겨 가면서, 필은 심각한 우울증에 빠지고 술에 찌들어 살게 된다.

하지만 이 둘은 화해를 하고 2016년 다시 함께 살게 된다.

 

3. 제임스 카메론과 린다 해밀튼 – 5천만 달러 (약 566억)

유명한 슈퍼스타 커플이었던 둘.

제임스 카메론은 1997년 여배우 린다 해밀튼을 그 당시 네 번째 아내로 맞아들였는데, 이들의 결혼 생활은 이미 시작되었을 때부터 그 끝이 감지되었다.

2년간의 짧은 결혼 생활, 해밀튼은 이혼의 결과로 5천달러를 지급 받았다.

 

2. 마이클 조던과 주아니타 조던 – 2억 달러 (약 2,265억) +a

주아니타와 결혼한 농구계의 전설 마이클 조던은 2000년대 초반 둘 사이에 금이 가기 시작하면서 이혼하게 된다.

이들은 극복할 수 없는 차이가 원인이라고 하면서 쌍방 합의에 따라 이혼에 나섰는데, 둘은 이내 다시 합치게 된다.

하지만 모든 것들이 이미 지나간 후였고 2006년 다시 이혼하게 된다. 마이클 조던은 2억 달러 규모의 위자료를 내야 했고, 그의 고급 주택의 일부를 내놓아야 했다.

 

1. 멜 깁슨과 로빈 무어 깁슨 – 4억2천5백만 달러 (약 4,800억)

가장 규모가 컸던 마이클 조던의 이혼 사례를 뛰어 넘는 이혼사건이 벌어진다.

바로 멜 깁슨과 로빈 무어 깁슨의 이혼인데, 둘은 31년 간 결혼 생활을 지속했고 슬하에 7명의 자식을 두었었다.

하지만 멜 깁슨이 한 해변에서 다른 여성과 함께 있는 사진이 떠돌게 되고, 아이까지 가졌다는 사실이 공개되면서 결혼 생활은 끝이 난다.

이 이혼은 멜 깁슨의 8억 5천만 달러 전 재산을 반으로 나누어 가졌는데, 로빈은 이로 인해 4억2천5백만 달러를 가지게 되었다.

2017. 0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사진이 너무 잘 나와 욕을 덜먹었다는.. 일본 최고의 불륜 사진

사진이 너무 잘 나와 욕을 덜먹었다는.. 일본 최고의 불륜 사진

이 여자는 야마모토 모나.

1976년생으로 일본의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일했다.

국내에서도 불륜전문(?) 아나운서로 기사도 몇 개 나왔는데,

야마모토는 2006년에는 일본 민주당 의원과 불륜

2007년에는 일본 소프트 회사의 크리에이터와 불륜

그리고

2008년 요미우리 자이언츠 소속 내야수 니오카 토모히로와 불륜 사실이 적발됐을 정도로 불륜전문 아나운서라고 많은 비난을 받았다.

그런데

야마모토 모나가 2006년 민주당 중의원과 불륜을 저질렀을 때.. 찍힌 사진 때문에 욕을 덜먹었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그 사진은 다음과 같다.

언론에 포착 된 야마모토와 민주당 중의원.

불륜 데이트와 스킨십을 하고 있는 장면인데..

이 사진 한 장이 불륜을 했다는 것도 알렸지만 너무 잘 나와(?) 버려서 욕을 엄청 먹어도 모자랄 판에 오히려 욕을 덜먹었다고 한다.

물론 불륜 논란으로 담당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는데, 1년 9개월 만에 복귀한 것이 여론이 나쁘지 않았던 탓이었다고 한다.

하지만 제버릇 남 못주고 얼마 안있어 다시 또 불륜 저지르고 하차했음

2018. 01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