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만에 초고속 결혼했다가 3년만에 이혼한 연예인

만난 지 4개월만에 초고속 결혼을 올렸던 배우 이소연. 결국..

28일 이소연의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속 보도 자료를 통해서 “현재 이소연은 남편과의 성격 차이로 인해 이혼 조정 협의 절차를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이어서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됐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랜 시간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사항인 만큼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며 “여러분께 좋지 못한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돼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2015년 두 살 연하의 벤처 사업가를 만나 결혼에 골인했던 이소연. 당시 이소연은 만난 지 한 달 만에 상견례를 하고, 네 달 만에 결혼식을 올려 큰 화제가 됐다.

또한 이소연은 지난해 드라마 홍보차 출연했던 MBC 라디오스타에서 남편과의 결혼 풀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이소연은 “남편을 소개팅으로 만났는데 세 번째 만났을 때 앞으로 진지하게 만나보자고 하더라. 너무 이른 것 같아 거절하고 나왔는데 (남편이) 손을 잡았다. 싫지 않고 좋았다”며 “그때부터 남편이 우리 결혼하게 될 것 같아라고 하더라. 그래서 만났다. 한 달 반 만에 상견례를 하자고 했고 만난 지 넉 달 만에 결혼했다. 소개팅으로 만났지만 확신이 들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소연은 결혼 3년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2년은 만나봐야…” “1년 이상 만나도 이혼하는 부부 많은데 뭐” “신혼여행에서 돌아오자마자 파탄난 커플도 있었는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송시현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오늘 나 혼자 산다가 결방하는 이유 (+예쁜 누나)

오늘(27일) 남북정상회담 특집→줄줄이 결방, ‘예쁜누나’만 본다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남북정상회담 특집 방송으로 인해 지상파 정규 프로그램이 대거 결방된다.

27일 지상파 3사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남북정상회담 생방송과 특별방송으로 인한 편성표 변동이 대거 발생했다.

오전에는 문재인 대통령의 판문점 이동,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일 북한 국무위원장의 만남, 판문점에서 진행되는 정상회담, 공동 기자회견 등을 생중계하기 위해 기존 아침 프로그램, 일일 아침 드라마 등이 결방된 상황.

오후 편성표에도 변동폭은 크다. KBS1은 오후 8시부터 ‘뉴스9’을 확대 편성했다. 오후 10시에는 ‘남북정상회담 한반도 평화의 봄이 오는가’를 방송한다.

이에 따라 저녁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는 결방된다.

다만 KBS2 ‘뮤직뱅크’, 저녁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연예가중계’등은 정상 방송된다.

MBC는 오후 4시부터 특별생방송 ‘한반도의 봄, 평화의 길로’를 편성했다.

이후 7시부터 특집 ‘MBC 뉴스데스크’, 오후 10시부터 ‘특별대담 2018 남북정상회담 한반도의 봄, 평화의 길로’를 편성했다.

이에 따라 저녁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과 예능 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 ‘나 혼자 산다’가 줄줄이 결방된다.

SBS는 27일 하루를 ‘남북정상회담’에 포커스 맞췄다. 오전 6시부터 ‘특집 모닝와이드’를 준비했으며, 이후 ‘남북정상회담’ 특별 생방송을 진행했다.

‘8뉴스’를 확대 편성해 오후 7시에 막을 올린다. 오후 11시 30분에는 ‘2018 남북정상회담 특집토론-평화의 길 열리나’를 편성, 배우 김상중과 주영진 앵커가 진행을 맡았다.

이에 따라 교양 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 Y’,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결방된다.

JTBC 또한 남북정상회담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JTBC 뉴스룸’을 2018 남북정상회담 특집으로 오후 7시부터 확대 편성했으며, 오후 9시 20분부터 ‘뉴스특보 2018 남북정상회담’ 방송을 이어간다.

다만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던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정상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각 방송사

<저작권자(c) TV리포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