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몰카 걸려 소속사 쫓겨난 문문 논란 모음.zip

샤이니 종현 사망 당시 “내가 노래를 일찍 내지 못해 위안을 드리지 못했다”는 개소리 시전

노래 가사 표절 논란, 임산부 좌석 논란에 이어 앨범 커버 표절 논란까지 터짐.

 

텀블러에 있던걸 그냥 가져다가 썼다는듯?

 

근데 오히려 이게 노이즈 마케팅이 된건지 음원 순위는 갈수록 상승

 

문문과 일했던 매니저와 대화

 

 

저작권 관련 문제가 될 수 있음을 미리 인지한 매니저가 영감을 얻어 쓴 가사라고 사전에 김애란 작가 측에 통보.

 

뭔소린가 했던 김애란 작가는 문문 노래를 듣고 깜놀함.

 

왜냐면 자기 글을 베껴버렸으니까. 그래서 정식으로 항의 및 문제 제기를 함.

 

근데 문문은 매니저한테만 화냄.

멜론 앨범평에서 문제 제기한 글을 자기 SNS에 올리며 반성은 커녕 오히려 저격

그리고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

이전 화장실 몰카 혐의로 기소된 적이 있었다는 게 최근에 밝혀짐

소속사에서도 쫓겨난다고…

중국인들이 한국은 가난한 나라라고 착각했다는 예능 장면

한국 아이돌의 인기는 전세계를 향해 뻗어나아가고 있는데, 그 중 중국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나 중국인들이 한국에 대해 오해를 했다는 예능 장면들이 있다는데 무엇일까?

MBC every1 채널에서 방송되는 대표적인 아이돌 예능인 <주간 아이돌>

이 예능 속 퀴즈를 맞추거나 대결을 해서 이긴 사람에게 한우를 먹게 해주는 게임룰이 있는데 이를 본 중국인들의 반응이 다소 당황스럽게 느껴진다.

이를 본 국내 네티즌들은 “그냥 고기가 아니라 한국산 소고기를 말하는거라고”, “제일 먹기 쉬운게 고기인데…”, “중국산 소는 줘도 안먹어 바보들아”, “니들은 한우 없지?” 등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MBC every1 주간아이돌/SBS 별에서 온 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