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후 난리난 인간극장 전남 신안 편.JPG

 

이번 인간극장 주인공은 4대째 신안에서 염전을 운영중임

신안 염전인부들 식사하는 장면

 

반찬은 달걀 3알과 배추김치

그런데 갑자기 막내인부아재 한테 아버지 성함을 물어보는 염전주인 아지매

저 막내인부는 고향이 어딘지도 모르고 평생을 주민등록증 없이 살아온 사람이라고 한다.

 

근데 그런 사람이 어떻게 신안염전에서 인부로 일하고 있는 걸까?

(아재눈빛보소)

 

갑자기 방송이나 신문에서 염전노예라고 싸잡아서 이야기 하는 게 기분이 나쁘다고 말하는 염전주인과 아주머니…

 

인간극장 저번주 방영 된 편인데 진짜 소름돋는 장면이 아닐 수 없다.

 

(소름주의)

 

cctv로 인부들 감시하는 모습 ㄷㄷㄷㄷㄷ

 

출처 = 인벤

가격 표시가 오류 난 상품에 환불정책 내세우며 협박한 네티즌들

지난 5월 25일.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가격 표시가 오류 난 상품을 구매한 네티즌들이 상품문의 게시판에 남긴 댓글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모니터는 평소 29만 9000원에 판매되는 모델로, 0하나가 빠져 2만 9900원에 잘못 표기된 것이라는 사실을 짐작할 수 있었다.

하지만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시중 가격의 10% 수준 가격으로 올라온 모니터를 사기 위해 몰려들었고, 곧이어 상품문의 게시판에 글을 올리기 시작했다.

 

 

이들은 “환불 조건 아주 자세히 잘 읽었다” “취소한다고 하시면 소송 들어갈 거다” “캡처했으니 나중에 딴말하지 말라 “는 글을 올리며 환불을 하면 안 된다고 강조했다.

 

 

이 모니터 사건은 얼마 지나지 않아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면서 일시 품절됐는데, 몇몇 네티즌들은 “누가 봐도 0하나 빠진 것 같은데, 적당히 하자” “실수인 걸 알면서도 이득 좀 취해보려고 협박하는 수준이 참..” “양심없는 거지들이 참 많다”는 비판 의견을 남기기도 했다.

 

이 사건은 26일 오전 판매자 측은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댓글과 “판매자가 가격을 기입하는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다”면서 “해당 건은 쿠팡을 통해서 빠른 취소처리 될 수 있도록 해드리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