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속도 빨라지게 하는 꿀팁 .jpg

“요즘 부쩍 속도가 느려진 것 같다면?”

최근 글로벌 IT 미디어 ‘IT 월드’는 아이폰 유저들을 위해 초간단한 방법으로 아이폰 속도를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다음은 아이폰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이다.

1. 우선 설정에 들어가 일반 클릭

2. 손쉬운 사용에 들어간다

3. 끔으로 표시된 동작 줄이기 기능을 눌러준다

4. 동작줄이기를 활성화하면 끝

이 방법대로 했을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거나 폴더를 열 때 나오는 애니메이션 효과가 사라져 속도가 빨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배터리 소모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wpna_related_articles title=”당신이 놓쳤던 인기 글 TOP 3″ ids=”66750,66693,66729″]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 사진- 지식의 정석 개인 DB

영화 촬영하다가 박보검 때문에 울었다는 여배우

영화 촬영 도중, 인기 배우 박보검때문에 결국 눈물흘렸다는 여배우의 일화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김혜수였다. 그녀는 영화를 촬영하는 동안 생겼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TV장면 속, 박보검이 나오자마자 그에 대한 칭찬을 늘어놓기 시작한다.

배우 김고은도 합세하여 칭찬을 시작했다.

영화 장면 중, 박보검이 협박당하는 씬이 있는데 이 모습을 보고도 김혜수는 칭찬을 멈추지 않는다.

김혜수를 눈물흘리게 만들었던 장면은 바로 박보검을 죽여야 하는 씬.

“저렇게 하고 있는 애기를 저렇게 하면 어떡해.

나는 저기서 보검 씨 얼굴을 그 눈을 보면 그 칼을 거기다 그렇게 할 수 없어, 되게 힘들었어요.” 라며 당시 감정을 전했다.

또한 “이때 너무 진짜…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을정도로 너무 슬프더라고요, 나 저쪽 가서 울다 왔잖아” 라고 덧붙였다.

★ 번외 ★

이 에피소드를 들은 네티즌들은 “앜ㅋㅋㅋㅋㅋㅋ인정”, “노루는 뭐야ㅋㅋㅋㅋ꽃사슴도 아니고ㅋㅋ”, “보검ㅠㅠ얼굴만 봤는데도 영화 재밌어보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MBC/온라인커뮤니티/Google/topstar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