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국에서는 “라면먹고갈래?”를 어떤식으로 말할까

“우리집에서 라면 먹고 갈래?”

주로 썸타는 사이에서 상대방을 유혹하고 싶을 때 하는 말 “라면 먹고 갈래?”

일명 작업멘트가 되어버린 이 말, 그렇다면 다른 나라에서는 “라면 먹고 갈래” 라는 의미의 말을 어떤식으로 말할까?

일본 : 러브호텔에서 잠깐 쉬었다 갈래?

태국 : 집에 가서 공포영화 같이 볼래?

인도네시아 : 어디 구석(?)으로 가자

베트남 : 같이 어디가서 레몬주스나 마실래?

홍콩 : 나 가려워, 좀 긁어줄래?

인도 : 결혼(?)하고 돈내

(★ 인도에서는 결혼할 때 신부가 결혼지참금을 준비해서 신랑쪽에 주는 문화가 있다)


[wpna_related_articles title=”당신이 놓쳤던 인기 글 TOP 3″ ids=”66750,66693,66729″]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온라인커뮤니티, JTBC 나홀로연애중

“몸 상태 좋지 않다” 이탈리아 여행 중 추락사고 당한 김사랑

김사랑, 예기치 못한 사고→활동 올스톱 “힘을내요 김러브”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김사랑이 예기치 못한 추락사고로 다리에 골절상을 입었다. 현재 치료 중이지만, 활동에는 빨간불이 켜졌다.

김사랑은 최근 이탈리아에서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부주의하게 방치된 맨홀에 빠지는 사고를 당했다. 현지에서 응급조치를 받은 김사랑은 지난 21일 급히 귀국해 서울의 한 병원에서 입원 치료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 김사랑 측은 “현재 안정을 취하고 있다. 의사의 진단에 따라 향후 치료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갑작스럽게 벌어진 사고에 김사랑은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멈춰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당장 어떤 예측도 할 수 없기에 앞으로의 일정에 차질이 생길 전망이다. 회사 측은 “배우의 건강 회복이 최우선”이라고 덧붙였다.

지금까지 김사랑은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인물. 빛나는 건강미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떄문에 그의 사고 소식에 팬들은 물론 많은 이들이 안타까움을 표하고 있다. 하루빨리 건강을 되찾아 예전의 건강미를 보여주길, 또 다른 작품에서 만날 수 있길 바랄 뿐이다.

한편 김사랑은 지난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싱글라이프를 공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김사랑)

기사 이어보기

 

김사랑 측 “해외 스케줄 중 다리 골절…국내 병원서 치료中”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김사랑이 추락 사고를 당한 가운데 소속사가 입장을 전했다.

25일 김사랑 측은 TV리포트에 “김사랑이 해외 스케줄 중에 부상을 입었다. 다리 골절상을 당해 지금은 국내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김사랑이 이탈리아 여행 중 유명 가구점에 방문했다가 추락 사고를 당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김사랑 측은 “현재 안정을 취하며 추후 경과를 지켜보는 중”이라고 알렸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