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사실 좋아했어”… 황보 집에서 잤다는 김영철.JPG

아는형님 황보, 거침없는 화끈 입담 (ft 김영철)

[TV리포트=김문정 기자] 황보가 아는 형님에서 거침없는 입담으로 예능감을 뿜어냈다.

19일 방송된 JTBC 토요 예능 아는형님에서는 황보, 효연, 화사, 다영이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아는형님 멤버들은 샤크라 출신인 황보에게 “이상민만의 트레이닝법이 있냐”고 물었다.

황보는 이상민은 어디가 틀렸는지 말을 안 해준다며 “다시, 다시”라고만 하는데 답답했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자꾸 날달걀을 먹였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당시 활동이 더 좋았다고 생각하는 점”을 묻자 “SNS 없는 게 제일 좋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이 “연애를 자유롭게 했다 이런 거?”라고 묻자, “아니 연애는 지금이 더 자유롭던데? 휴대폰 자체가 있었으면 안 됐다. 다 뺏겼다”고 밝혔다.

이어진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는 외모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황보는 방송국 경비 아저씨에게 미녀들의 수다 오셨냐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보는 “자연스럽게 미수다 오셨냐고 하시는데 아니라고 하기가 죄송해서 오늘은 라디오 왔다고 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김영철은 황보와의 절친 관계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황보가 홍콩 살 때 놀러 갔었다. 모든 남자들이 다 쳐다봤다. 나중엔 나까지 보더라”며 황보의 인기를 언급했다.

이에 형님들은 김영철에게 홍콩 어디서 지냈냐고 물었고, 김영철은 “황보 집에서 지냈다”고 밝혔다.

이에 황보는 “그만큼 같이 써도 괜찮은 친구다. 가족이다. 내가 떳떳하니까 말하는 거다. 우리 엄마도 안다”고 대답했다.

김영철은 “나는 황보에게 좋아하는 감정이 있긴 있었다. 이런 여자를 보고 안 좋아하는 것도 이상하지 않냐. 하지만 황보가 나를 안 좋아한다는 걸 알았다”고 털어놓았다.

이에 황보는 “오랜만엔 나왔는데 기사가 이런 걸로 나가면..”이라고 말해 형님들을 폭소케했다.

[wpna_related_articles title=”절대! 다신 못보는 NEVER 컨텐츠♥” ids=”28112,28120,28116″]

김문정 기자 dangdang@tvreport.co.kr / 사진= 아는 형님, SNS

<저작권자(c) TV리포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아이유가 급하게 뺄 때 한다는, 해골 되는 다이어트 방법

아이유의 ‘해골’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하지만 따라하지 않는 편이 좋을 듯 싶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유 5일 물 다이어트’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는 2013년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이 공개한 아이유 인터뷰 영상 중 한 장면이다.

이날 아이유는 자신만의 ‘긴급’ 다이어트팁을 밝혔다.

“운동만 하고 식단 조절을 하지 않는다면 건강한 돼지가 된다고 헬스 트레이너가 말했다”라며 말문을 뗀 아이유는 “아주 극단적일 때는 일명 물 다이어트를 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중요한 날이 있기 5일 전부터 물을 하루 3L(리터) 정도 마신다”며 “그렇게 물을 먹으면 화장실을 정말 자주 가게 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하루 전(6일 째 되는 날)에 물을 딱 끊어도 이뇨 작용은 멈추지 않는다”며 “7일 째 되는 날은 해골(아주 앙상한 몸매를 이르는 말)이 된다”고 강조했다.

아이유는 “이 다이어트 법은 하루를 위한 것”이라며 “다음 날 물을 다시 마시면 몸이 원래대로 돌아온다”고 덧붙였다.

아이유 외에도 윤아, 솔비 등 많은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꼽히는 물. 하지만 효과와는 별개로 그만큼 부작용도 크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아 말한다.

전문가들은 “물을 지나치게 섭취하면 신체 안에 있는 영양분이 빠젼갈 수 있다. 영양의 불균형을 불러올 수 있어 유의해야 한다. 5일 동안 물만 3리터씩 먹다가 하루동안 물을 아예 마시지 않는 아이유의 물 다이어트는 건강에 좋지 않은 방법이다”라고 당부했다.

꽃돼지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 = 1theK(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