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빼고 다 만든다는 루리웹 장인. JPG

이번에는 엄청 거대한 피규어를 만들어봤습니다

 

1/8 자작 피규어 입니다~

 

제작비 ㅠㅅㅠ

후다닥~ 얼굴을 만들어주고~

 

이번에는 판도 라는 재료를 이용해서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조각을 한다고 생각하고 만들면 편하네요

 

이제 형태가 조금 보이네욥~

 

사포질하고서퍼뿌려주고를 반복~

 

복제하고 도색을 했어요~

 

완성입니다~

 

[wpna_related_articles title=”절대! 다신 못보는 NEVER 컨텐츠♥” ids=”28112,28120,28116″]

금메달 1개, 은메달 2를 딴 서장훈이 연금을 받지 못하고 월세로 생활하는 이유

아시안 게임에 나가 금메달 1개, 은메달 2개를 땄던 농구선수 서장훈.

그런 그가 연금 혜택자에는 포함되지 않는다고 한다.

왜 그럴까?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서장훈은 건물주로 월세를 받아 생활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는 207cm의 큰 키로 통산 최다 득점(13,231점), 최다 리바운드(5,235개) 등을 기록한 ‘살아있는 레전드’이다.

하지만 그는 현재 연금 혜택 대상자가 아니라고 한다.

그가 연금혜택을 받지 않는다는 것은 지난해 7월 방송됐던 JTBC ‘아는 형님’에서 공개됐다.

그가 연금을 받지 못하는 이유는 ‘금메달 연금’이 까다로운 기준에 의해 제공되고 있기 때문이다.

금메달 연금을 받기 위해서는 최소 수상실적 포인트가 20점이 넘어야 하는데 아시안 게임의 경우 금메달 연금포인트가 10점, 은메달은 2점, 동메달은 1점 지급된다.

올림픽 메달 획득 시 금메달 90점, 은메달 70점 동메달 40점인 것에 비해 현저히 낮은 점수를 부여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기준으로 서장훈은 통합 14점이기 때문에 금메달 연금 명단에서 빠지게 됐다고 한다.

하지만 실제로 그는 월세가 다른 선수들의 연금보다 많다고 알려져 있는데, 방송에서도 ‘연금 대신 월세’를 받는다며 ‘곧 재산 1조를 찍을 재산 6000억의 사나이’등으로 놀림을 받고 있기도 하다.

한편, 과거 TV조선 별별톡쇼에서는 서장훈의 건물 소유 근황이 공개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는 서장훈이 흑석동과 양재역에 각각 약 100억원과 200억원의 건물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서장훈은 양재역 건물에서 현재 월세를 총 4000만원을 받는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또 서장훈은 주변 건물에 비해 월세를 절반 수준으로 저렴하게 받고, 월세를 한 번도 올린 적이 없어 세입자에게 착한 건물주로 불린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안녕하시현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 = JTBC 아는형님 및 TV조선 별별톡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