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근X장나라 가 가수 활동 그만둔 이유

[TV리포트=김진아 기자] 장나라와 양동근이 ‘슈가맨2’에 출연, 가수활동이 뜸해진 이유를 털어놨다.

20일 JTBC ‘슈가맨2’에선 장나라와 양동근이 출연했다. 장나라는 ‘스위트 드림’무대를, 양동근은 ‘골목길’무대를 꾸미며 2002년의 명품무대를 재현했다.

그런 가운데 배우와 가수로 활약했던 두 사람은 가수라는 직업에서 점점 멀어지게 된 이유를 솔직하게 밝히며 눈길을 모았다.

이날 장나라는 가수 장나라로 팬들에게서 멀어지게 된 이유에 대해 “기분 좋았던 약간의 긴장감이 어느 순간 좋은 것을 넘어서서 약간 숨 막히게 다가오더라. 그래서 그때는 조금 더 집중을 잘 할 수 있는 한쪽으로 가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연기와 노래를 동시에 억지로 끌고 가려던 것이 제 자신에게 무리가 됐던 것 같다. 당시 무리한 활동으로 간까지 안 좋아져서 치료를 받기도 했다”며 심적으로는 물론 건강까지 안좋아졌던 사연을 털어놨다. 그녀는 “사실은 그때보다 지금이 훨씬 더 편안하고 좋긴 하다”고 털어놨다.

세 아이의 아빠로 육아에 전념중이라고 밝힌 양동근 역시 래퍼로서 활동이 뜸해지게 된 이유를 밝혔다.

양동근은 “저 굉장히 괴로웠다. 제가 뱉은 말 때문에 힘들었다. 내가 뱉은 말은 다시 담을 수 없기 때문이다. 자유로운 영혼에서 아빠가 되는 과정에서 너무 괴로운 시간을 보냈다. ‘내가 왜 이랬지?’라며 음악에 대해 깊게 생각하다가 래퍼를 버리고 아빠의 길을 택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렇다고 제가 앨범을 안 낸 건 아닌데 시원시원하게 이야기할 때는 많이 들어주셨는데 조심조심 하니까 음반이 잘 팔리지 않더라”고 말했다.

앞으로 계획에 대해 양동근은 “(래퍼로)돌아와도 될까요?”라며 조심스럽게 물었고 유재석은 “양동근 씨의 무대에 다시 한 번 반했다”며 그의 래퍼로서의 재능을 언급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골목길’의 원곡자인 가수 이재민이 출연, 녹슬지 않은 춤실력을 공개하며 ‘골목길’ 무대를 선보이며 눈길을 모았다.

김진아 기자 mongh98@naver.com/사진=‘슈가맨2’캡처

<저작권자(c) TV리포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나 혼자 산다 회식 사진 공개한 기안84 (+취한 박나래)

기안84가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회식 장면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기안84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혼자 회식. 취한 나래. 집가서 마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기안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MBC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회원들은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이시언, 기안84가 한 테이블에 둘러 앉아 회식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큰 정종 병을 안은채 취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박나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박나래는 댓글로 “오빠…취한 나래라니요!! 취한 나래라니!! 고독한 나래로 바꿔줘요”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얼장님 잘생기게 나왔어” “박나래 왜 저러고 있어” “훈훈하다” “무무랑 겸둥이 좋아보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1월에는 한혜진이 나 혼자 산다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혜진은 사랑하는 나의 무지개들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한혜진을 비롯해 전현무, 이시언, 박나래 등이 담겨 있었으며, 지난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배우 성훈, 윤현민도 함께하고 있었다.

안녕하시현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기안84 인스타그램, 한혜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