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썰) “여직원이 저랑 썸타는 줄 알아요ㅠㅠ”

자신을 평범한 직장인이라 소개한 글쓴이는 자신과 썸타는 걸로 착각하고 있는 여직원이 있다며 사연을 올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의 반응

이에 글쓴이가 추가한 내용들도 있다.

“임신 기간 관계 어떻게 해결하냐”는 질문에 핵직구 날린 BJ

BJ 왕쥬가 자신의 부부관계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최근 BJ 왕쥬는 자신의 방송에서 한 질문을 받았다. “임신 중에 남편이 10개월 동안 참아줬냐. 제 남편은 성욕이 장난이 아니었다”는 질문이었다.

이에 대해 왕쥬는 “임신 중에도 관계가 가능하다. 그때는 제가 성욕이 장난 아니었다”고 말했다.

오히려 병원에서도 부부간의 성관계를 권장했는데, 그 이유로 그는 “엄마의 기분은 아기의 기분이나 마찬가지다. 임신 상태에서 성관계를 하면 아이가 부모의 사랑을 더 크게 느낄 수 있다더라”고 전했다.

실제로 전문가들은 임신 중 부부관계가 아이에게 나쁜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밝혔다.

또한 부드러운 스킨십과 부부관계는 오히려 태아의 두뇌 발달에 효과적이라는 보고도 있다고. 임신 중 부부관계를 가지면 태아가 양수의 출렁임을 느끼게 ㅗ디는데 이런 움직임이 태아의 두뇌에 기분 좋은 자극이 된다고 한다.

다만 임신 초기나 후기에 관계를 갖는 것은 피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BJ 왕쥬는 솔직한 입담과 먹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BJ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는 40만명에 달하며 지난해 노기철과 연애 3년 만에 결혼했다.

안녕하시현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아프리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