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들이 콘돔 없을 때 가장 많이 찾는 대체품 6가지

뜨거운 밤을 보내려는 순간에 콘돔이 없다면..?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사용하는 ‘콘돔’은 피임을 위한 좋은 방법일 뿐 아니라 혹시 모를 질병도 예방해주는 좋은 수단이다.

그런데 절정의 순간 ‘콘돔’이 없다면? 일부 커플들은 그 분위기를 깨고 싶지 않아 다른 대체품을 찾아 나설지 모른다.

하지만 어설픈 콘돔 대체품은 피임 효과가 불분명하며 위생적이지 못하고, 성기도 다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콘돔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콘돔이 없을 때 다른 ‘대체품’을 찾아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기상천외한 물품 중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대체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1. 비닐봉지

작년 9월 배트남에서는 학생 커플이 콘돔을 사기 부끄럽다는 이유로 콘돔 대신 ‘비닐봉지’를 사용했다고 한다.

비닐봉지는 분명 콘돔만큼 얇지만, 커플은 비닐봉지의 마찰력을 생각하지 못했다.

결국 그들은 관계 중 성기가 손상되었고 급히 병원으로 이송되어 치료를 받았다.


2. 수술용 장갑

2014년 패션잡지 코스모폴리탄은 영국 여성 1,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네 명 중 한 명은 ‘수술용 장갑’을 콘돔 대용으로 사용한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수술용 장갑은 실제로 콘돔과 가장 흡사한 형태와 재질을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대체품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3. 풍선

콘돔과 비슷한 재질의 풍선도 많은 사람들이 콘돔의 ‘대체품’으로 사용한다.

특히나 풍선은 다양한 색상과 사이즈 등 선택의 폭이 넓어 자주 사용한다는 일부 의견도 있었다.


4. 포장용 랩

음식 포장을 위해 사용하는 랩을 콘돔 대체품으로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크기 조절과 사용 후 처리가 간편하기 때문에 선호한다고 한다.


5. 지퍼백

분위기가 무르익어 관계를 가지려던 두 커플은 시간이 늦어 콘돔을 구할 수 없었다고 한다.

그들은 급한 대로 대체품으로 ‘지퍼백’을 사용했지만, 모서리가 너무 날카로워 결국 포기해야만 했다.


6. 샤워 캡

한 익명의 커플은 편의점에서 ‘콘돔’을 사는 것이 부끄러웠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의 의견을 참고했다.

그들은 ‘샤워 캡’을 이용해 관계를 가졌고, 제대로 피임 효과를 보지 못해 아이를 갖게 되었다고 전했다.

안녕하시현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