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 XX” 갑질논란된 대한항공 조현민의 원래 직업(feat. 동화책)

땅콩 회황 사건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을 분노하게 만들었던 조현아

출처- Google

조현아 사태가 잠잠해지고 복귀설이 나돌던 시점에서 이번에는 조현아 동생이 사고를 쳤다.

그 동생은 사실 조현아보다 훨씬 더 독한 인성을 가졌다고 평가되고 있다.

출처- ohmyTV

조현민은 광고기획사에서 근무하던 한 팀장에게 회의 중 기분이 나쁘다는 이유로 음료수 유리병을 던지고 물을 뿌리는 갑질을 한 태도로 뭇매를 맞고 있다.

재벌이라 불리는 그들은 역시나 빠른 사과보다는 빠른 변명만을 늘어놓았다.

소리를 지른 것은 맞지만 물은 뿌리지 않았으며 물병을 내려놓는 과정에서 물이 튄 것 뿐

대한한공 홍보팀에서 발표한 입장 내용이다.

(* 언론에 따르면 오히려 광고기획사가 조현민에게 사과했다고 한다.)

출처- YTN

그러나 조현민에 관해 의외의 사실인 것이 있다.

대학교때 부터 시작했다는 조현민의 게임 실력은 아마추어 이상이라는 것.

2010년 스타크래프트 게임 대회를 항공사 최초로 후원하게 된 것도 바로 조현민의 게임 애정 덕분이었다고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이로 인해 E-sports 팬들 사이에서는 조현민을 빛현민, e스포츠 4대 미녀라고 불렀다고.

조현민에 대한 의외의 사실은 또 있었다.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정말 믿기어렵겠지만 조현민은 동화책을 직접 썼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어린애들한테 무슨짓이냐”, “아니..인성도 제대로 못배운게 무슨 책이야ㅋㅋ”, “너가 애들한테 인성교육을 받아야할 처지인데ㅠ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재벌들의 갑질 논란, 조현민은 그 중 최악이었다.

★ 조현민이 저지른 대표적인 만행 ★ 

– 조현민은 자신의 아이패드를 대행사 직원들에게 던지는 일이 비일비재

– 10살밖에 안된 어린 조현민은 대한항공 조종실에 들어가 자신의 오빠(조원태)에게 “오빠 잘 봐놔, 앞으로 오빠 회사 될 거니까” 라고 말했다고.

현재 조현민이 그동안 저질렀던 만행들은 계속해서 추가되고 있는 상황.



2018. 콘텐츠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출처- 나무위키

SNS에 사진 한 장 올렸다가 금수저 논란으로 욕먹은 여배우

연예인에 대한 관심만큼 연예인 2세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다.

특히나 2세가 연예계로 진출할 경우 그 관심은 더욱 날카로운 시선으로 바뀔 수 밖에 없다.

혹시나 2세라는 이유로 다른 이들에 비해 더욱 특혜를 받게 되지 않을까, 하는 많은 우려 때문일지도 모르겠다.

오늘의 주인공은 예상대로 연예인 2세. ‘견미리의 딸’이라는 꼬리표를 늘 달고 다닐 수밖에 없는 배우 이유비와 이다인이다.

이유비는 연예인의 딸로 살아가면서 겪은 따가운 시선과 편견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고백한 바 있다.

이유비는 “학창시절 시험을 잘 보면 견미리가 시험지를 빼돌려줬다더라라는 소문이 돌았다. 또 하얀 피부는 엄마가 매일 우유목욕을 시켰다는 말까지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모른척하거나 소극적으로 대처하니까 말이 많아지더라. 그래서 일부러 들으라고 우리 엄마 견미리가 무슨 대통령이냐라고 반에서 크게 외친 적이 있다”라며 엄마 견미리의 직업 때문에 겪은 고충을 털어놨다.

동생 이다인 또한 금수저 논란에 휩싸인 적이 있다.

이다인은 자신의 SNS에 시청 중인 TV를 찍은 사진과 함께 적은 “일요일 오후. 내 방 거실에 TV 생겨서 매우 신남!”이라는 글이 담겨 있다.

눈길을 끈 건 내 방 거실이라는 표현이었다.

보통 집 안의 방과 거실을 따로 분류해 부르는 반면 방 안에 거실이 있다고 표현해 금수저 논란이 일기도 했다.

이다인이 올린 글이 실제인지 실수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이다인이 올린 글이 사실이라면 ‘방 안에 거실이 있다’는 것으로 그만큼 집이 무척 크다는 걸 의미, 일부 누리꾼들은 “클래스가 다른 금수저”라며 부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유비-이다인의 어머니이자 배우인 견미리는 연예인 억대 주식부자 대열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꽃돼지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인스타그램 및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