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 최정예 요원들이 집합해야 하는 이유ㄷㄷㄷㄷ

일본의 수도 도쿄 코믹 마켓 행사장 내부에 있는 편의점 패밀리마트 직원들은 모두 최정예 스태프들이다.

이들은 코믹마켓 을 위해 특별히 ‘뽑힌’ 타고난 프로 직원이다.

이 많은 사람들을 감당하기 위함이다. 만화를 좋아하고 유명한 일본에서 코믹 마켓이 열리는 3일 동안은 편의점 매출이 1년 총 매상의 10% 이상을 기록하기 때문이다.

 

이런 매출을 관리할 수 있는 진짜 능력자가 필요하다.

 

하루에만 10만 명이 넘는 손님들이 편의점으로 몰린다. 빠르게 손님들의 욕구를 채워주기 위해서는 상품을 진열할 때나, 계산대에서 물건 값을 치를 때에도 빠른 기술이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그들에게 요구하는 스피드는 평소의 약 3배이다.

 

출처 – 더쿠

이사배가 라디오스타 출연하기 위해 포기했다는 역대급 스케줄

뷰티 유튜버 최초로 MBC ‘라디오스타’에 진출하게 된 그녀, 바로 이사배다.

이사배는 유튜브에서 메이크업 콘텐츠를 통해 많은 이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화제의 셀럽.

특히 그는 놀라울 정도로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스타들의 커버 메이크업으로 유명하다.

그런 그녀가 지상파 첫 토크쇼에 출연하게 된 것.

11일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으로 이사배는 물론, 요리연구가 이혜정,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프로볼러 신수지가 출연해 다양한 직업만큼이나 다양한 이야기들로 귀를 쫑긋하게 만들 예정이다.

전직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그는 MBC 출신이라고 밝혀 모두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번 녹화에서 이사배는 ‘라디오스타’ 출연을 위해 예정돼 있던 파리 행사 스케줄을 미뤘다고 밝히며 라스 출연에 대한 기쁨을 표현했다.

스스로를 향해 “출세했죠”라는 솔직한 표현까지.

이날 이사배는 선미부터 장첸에 이르는 화제의 커버 메이크업의 꿀팁을 공개했다고 하니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동영상 채널 100만 구독자 돌파 당시 부모님의 집 장만에 도움을 줬음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현재 이사배는 개인 채널 구독자 수 150만 명을 돌파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오는 1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div>

꽃돼지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이사배 인스타그램,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