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변.신” 대부분 누군지 못 알아봤다는 여배우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는 말이 있다.

예쁘다 못해 아름답다는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로 파격 변신을 시도한 여자 배우.

하루만이라도 이 얼굴로 살아볼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개인 SNS를 통해 우울해서 스타일을 바꿨어요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시한 한예슬

몇 년 전 금발 가발을 쓰고 화보를 찍은 모습을 보고, 팬들은 그저 원래의 머리를 고수해달라는 반응만을 보였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달랐다.

37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동안 외모를 뽐내며 빛나는 스타일로 많은 팬들을 광분케 했다.

한때 한예슬 펌으로 많은 여성 팬들의 롤모델이 되기도 했던 한예슬의 다양한 머리 스타일은 아래와 같다.

2009년 방영된 SBS 수목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에서 청순미 넘치는 스트레이트 헤어를 선보이며 수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2011년 방영된 KBS 드라마 스파이 명월에서는 글래머러스한 단발머리로 얼굴을 더욱 작아 보이게 연출했다.

2014년 방영된 SBS 드라마 미녀의 탄생에서는 5:5 가르마를 타고, 긴 기장의 웨이브 헤어를 선보이며 여성스러워 보이는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2016년 방영된 마담 앙트완에서는 볼드 한 펌으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20세기 소년 소녀에서는 c컬이 살짝 들어간 단발머리로 산뜻함을 연출했다.

어떤 머리든 가뿐히 소화해내는 그녀를 본 누리꾼들은 “바꾼 색 예쁘다”, “사랑해요”, “너무 예뻐”, “찰떡이다” 등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한예슬은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서 열연한 뒤 현재는 차기작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슬기로운 생활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방송화면 캡처 및 한예슬 인스타그램

일본 AV를 보고 따라한 대만의 소라넷사건 ㄷㄷ

2012년, 대만 타이베이에서 충격적인 집단 성행위 사건이 벌어진다.

*글과는 관련 없는 자료 사진

대만의 차이위린(37세)이라는 남성은 인터넷에 일본 AV를 올리고, 이것보다 더 리얼하게 해볼 사람을 찾는다는 글을 올린다.

마치 한국의 소라넷과 같은 저질스러운 이 모집에 충격적이게도 18명의 남성 그리고 17세 소녀 한 명이 이 일에 참여하기로 한다.

사건을 위해 미리 열차 마지막 칸을 예약한 주도자 차이위린은, 사건 당일 보안을 위해 3명을 보초로 세워두웠으며, 참가한 소녀에게 OL(Office Lady, 사무직 여직원)룩을 입히게 했다.

이후 열차가 출발하자마자 18명의 남자들은 소녀에게 달려들었고… 일본 AV를 연상시키는 19금 장면이 무려 80분 동안이나 진행되었다.

이 사건은 한 남성이 관련 글을 인터넷에 올리면서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고, 한 국회의원이 이를 언급하면서 대만 철도경찰청에서 정밀수사에 나섰다.

검찰은 주동자 차이위린을 포함, 6명에게 미풍양속 위반죄, 음란알선죄 등을 물어 징역형을 구형했으며, 참가한 소녀는 진술에서 “평소에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일이여서 호기심에 참여했다. 실제 관계는 일부 6명 정도와 했다”고 말했다.

그런데 이 사건에 참가한 남성들은 대부분 고소득의 전문직 종사자들이여서 충격을 줬으며, 여성 도우미로 참가한 2명의 여성이 있었는데, 그녀들은 “현대의 성에 대한 논문을 쓰기 위해 이 일에 참여했다”고 진술했다.

한편 법원에서는 차이위린을 제외한 주동자 5명에게 무죄를 선고했는데, 이유는 아래와 같다.

1. 참가한 소녀는 일절의 금품을 받지 않았다. 그래서 성매매나 유사행위로 볼 수 없다.

2. 소녀가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3. 열차이긴 하지만 개인이나 집단이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빌린 공간이기에 공공음란으로 보기 어렵다.

 

이렇게 참가한 여성이 자발적으로 참여했고, 관계를 가지는 것에 동의했기에 강제추행 등의 법을 적용할 수 없다고 법원의 판결로 주도자를 제외한 참가 남성들은 무죄를.

차이위린은 음란알선죄에 해당되는 행위를 했기에 징역 6개월에 벌금 18만 타이완 달러(약 660만 원)를 확정한다.

마지막으로 경찰 조사가 진행되면서 한가지 더 충격적인 사실이 알려지는데, 자발적으로 사건에 참여한 소녀는 사실 17세이지만, 참여하기 위해 나이를 19세로 속였다고 한다.

2018. 03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