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관계 전 관계 합의서를 써달라고 요구합니다”

잠자리를 갖기 전 합의서를 쓰자고 제안한 남자친구, 어떻게 받아들여야할까?

지난 7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는 본격적인 방송 진행에 앞서 간단한 사연을 소개했다.

사연은 남자친구가 잠자리를 갖기 전 합의서를 쓰자고 했다는 내용으로 사연을 보낸 여성은 “미투 운동 여파로 남친이 합의서를 쓰고 잠자리를 갖자고 한다”며 “기분이 너무 나쁜데 뭐라고 대답해야 할까요?”라고 질문했다.

사연 속에 남자친구는 지위나 권력을 이용해 성폭력이 자행됐고 그 힘에 의해 은폐된 성범죄를 대중에 폭로해 사회적인 해결을 모색하는 미투 운동을 언급하며 다소 황당해 보이는 요구를 전했다.

남자친구의 황당한 요구에 MC들은 잠시 말문이 막힌 듯한 모습을 보였다.

쉽사리 답변을 주지 못하던 MC들. 그러던 중 방송인 최화정이 먼저 말문을 열었다.

그는 “요즘 세태를 반영하면 이럴 수 있을 것 같다”며 “미투 운동으로 사람들의 시선이 바뀌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김숙은 다른 답변을 내놨다. 그는 “남자친구가 미투 운동의 정확한걸 모르는 사람이 아닐까 생각한다”며 “미투 운동이 정확하게 뭔지 알면 연인 간에 합의서를 쓰지 않는다”고 대답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사내 연애 때문에 고민이라는 한 여성의 사연이 소개되기도 했다.

곽정은은 “여기서 직장 생활을 해본 사람은 저밖에 없지 않느냐”며 “저는 개인적으로 사내 연애를 절대 안 하겠다는 주의다”라고 단호한 의견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안녕하시현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KBS joy 연애의 참견 캡쳐

아이돌도 예외는 아니다, 가요계 역대급 똥군기 사례 top 5

연예계에서 개그계 못지 않게 똥군기 잡기로 유명하다는 가요계.

특히 그룹으로 활동하는 아이돌 가수들의 똥군기가 극심한 편이라고 전해진다.

그래서 가요계 역대급 똥군기 사례 top 5를 찾아보았다.


5. 2AM 조권 / 애프터스쿨 유이

 

의외일지도 모르지만 이들은 한때 군기반장으로 불렸다.

씨스타의 효린과 시크릿 송지은도 JYP 연습생 시절 혼난 경험이 있다고 한다.
조권은 자기가 직접 잔소리꾼이다라고 말하는가 하면 유이의 경우에는 운동선수 출신이라 애초부터 군기문화가 몸에 익숙해진 것 뿐이라고.

.

4. 씨스타 보라

네티즌들에 의해 군기가 잡힌 대표적인 피해자.

자신의 SNS에 카라앓이중 이라고 올렸다가 왜 선배님이라 안부르냐며 온갖 악플에 시달렸다.
그러나 정작 구하라와 보라는 언니동생하는 친구사이.

.

3. 김종국

김종국은 연예계 주요 군기반장 중 하나로 알려져 있을 정도로 유명하다.

은지원이 젝스키스 활동을 하던 시절, 김종국에게 인사를 안 했다는 이유로 죽을 뻔했다고..

.

2. 엠블랙 승호

엠블랙 승호도 군기반장으로 유명하다.

비스트와 엠블랙의 데뷔일은 하루 차이인데 비스트 용준형이 승호의 안양예술고등학교 후배라는 이유로 방송에서 이름 석자를 제대로 부르지 못하고 호칭을 5번이나 바꿔불렀다고 한다.

.

1. DJ DOC

DJ DOC 멤버 전원 연예계 전체 군기반장으로 악명이 높다.

심지어 분야가 다른 배우나 군기가 센 개그맨 조차도 김구라급이 안 되면 먼저 말을 못 거는 수준이라고 한다. 이 셋 중에서는 이하늘이 가장 유명하다고.


2018. 콘텐츠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나무위키/이투데이/인스타그램/Google/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