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이라 불리는 1박2일 씨름부 회식

개그맨 강호동이 1박2일 방송 중 씨름부 회식비를 지불했는데 이는 전설이라고 불리며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다.

모두가 궁금해하는 씨름부 회식의 고기값

고기외에 다른 부가서비스는 금지내린 강호동

인제대 씨름단이 도착하면서 전설의 회식은 시작되었다.

초등학생 씨름부원들의 식성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계산서를 보고 놀란 고깃집 아주머니 “어머, 우짤꼬…”

계산을 책임진 강호동은 고기 160인분 먹었다는 말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지만 쿨하게 개인 카드로 고기값을 계산했다.

방송 이후, 삼겹살집 아들이라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이 삼겹살 총 160인분에 144만원 공깃밥 92개 9만2000원 총 153만2000원 나왔다. 음료수는 서비스로 제공했다며

1박2일 팀이 다녀가고 소문이 나서 매일 대박이다. 강호동씨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엠블랙 지오가 말하는 아이돌이 아이돌과 사귀는 이유♡

연예인 커플은 어떻게 생기는걸까?

최근 아프리카 BJ가 된 엠블랙 출신 BJ 지오가 연예계 생활에 대해 전했다.

그는 최근 개인방송 중 한 시청자에게 “아이돌 커플 많나요”라는 질문을 받았다.

질문을 본 지오는 “그렇다 연예인분들이 같은 연예계 종사자들과 연애를 많이 하는데 그건 정말 당연한 것”이라고 답했다.

그는 연예계를 학교로, PD를 학교 선생님으로 비유했고 기획사는 부모님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지오는 “매일 학교 가서 친구들 보는 것처럼 (연예인들도 서로를) 매일 본다. 우리 학교 다닐 때 남녀공학이면 같은 학교 친구들끼리 많이 사귀지 않냐. 비슷한 개념”이라고 전했다.

또한 지오는 “(다른 사람들과) 인연을 맺을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다. 어디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그러겠냐. 그래서 그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서 “조심스럽긴 한데 연예인도 사람이다. 사람으로서 굉장히 당연한 기본적인 모습”이라고 전했다.

한편, 2009년 엠블랙은 데뷔한 지오는 지난 2월 아프리카 BJ로 데뷔해 큰 관심을 모았다.

당시 지오는 “1인 미디어에 관심이 있었으며, BJ는 2년 전부터 준비했다”고 밝혔다.

안녕하시현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Youtube 지오tv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