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논란 중인 강간살해 인증사진 올린 일베회원

지난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던 한 사진.

평소 많은 논란을 일으켜왔던 일베회원이 올린 사진인데, 이는 경악스러움을 감출 수 없는 정도였다.

글의 제목부터 여자 강간하고 묻고 돌아오는 중으로 많은 누리꾼들은 분노를 감추지 못하였다.

눈으로 덮혀있는 어두운 길을 찍은 한 사진,

이는 평범한 도로변이 아닌, 산속처럼 보이는 길이였다.

과연 일베회원은 정말로 범죄를 저지르고 인증샷으로 올린 것일까?

이 사진과 함께 “고딩인 것 같더라” 라는 글도 함께 작성되어 많은 충격을 주고있다.

이에 일간베스트 저장소 사이트 폐쇄를 요청하는 국민청원이 다시 힘을 입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는 해당 게시글이 삭제되어 <삭제게시판>에 올려져있으며 일부 네티즌들은 “피해자 사진이 없어 조사가 어렵다고 한다”, “아 미친”, “강간이라는 소재가 드립이 될만한거냐” 등등 경악과 분노를 표현하고 있다.

과연, 이 사진은 단순히 관심을 얻기 위함이였을까 아니면 사회적 범죄를 당당히 인증하는 범죄자일까


2018. 02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사진 출처 = 다음커뮤니티, 국민청원 캡쳐, Google

맥심 잡지 완판시켰다는 한 치어리더의 클라스ㄷㄷ

최근 커뮤니티에서 살아있는 바비인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치어리더가 있다.

그녀는 맥심 표지모델까지 차지할 정도로 남성팬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심지어 설현 닮은 꼴로 최단 기간에 잡지를 완판시켰다는…클라스

경기장에서 치어리딩하는 현장 사진이 공개되어 더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카메라를 향해 미소짓고 있는 얼굴은 영락없는 21세 소녀. 그녀가 사진을 올릴 때마다 팬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치어리더 안지현은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인 아리아리 걸스의 치어리더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맥심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