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혼전순결주의자일 때, 남친 반응(+카톡사진)

혼전순결이란 말 그대로 결혼 전까지 관계를 갖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종교적인 의미보다는 개인적인 가치관에서 비롯되어진다.

한 때, 혼전순결을 지지하는 연예인으로 유명해진 노을 강균성. 이처럼 혼전순결을 지지하는 사람은 꽤나 있다.

이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혼전순결주의 여친을 둔 남자친구의 반응이 뜨겁게 주목받고 있다.


남친에게서 “아~같이 잤음 좋겠다” 라는 카톡을 받은 여친은 “그런 얘기 자제하겠다고 했잖아, 또그런다”라고 말했다. 이런 적이 한두번이 아닌 듯

이를 들은 남친은 “걍 대화로도 좀 흥분시켜줄 수 있는거잖아, 그런건 어차피 직접 하는 것도 아닌데~”라며 서운함을 표현했다.

여자친구가 결혼전까지는 그런 행동이 좀 싫다 했더니 남친은 자신이 바람날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또한, 연비 엄청 드는 고급차라고 여자친구를 표현.

이번에는 결혼하고 나서 기능 실망스러우면 안된다라는 말까지.

자신의 친구는 여자친구 만나러 간다며 비교를 하는 남자친구

★☆★☆ 요약 ★☆★☆

1. 여자친구보고 연비 많이드는 고급차라고 표현

2. 막상 결혼했는데 기능 이 안좋으면 실망이라는 발언

3. 친구의 여친과 비교하며 자신의 여자친구를 못 먹는 인형이라고 말함

4. 바람날지도 모른다는 당당함


2018. 02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Google

미래를 알리기 위해 서기 6000년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시간여행자’

자신이 시간 여행자임을 주장하는 이 남성은 그가 아는 “비밀 기술”과 6000년에 인류에게 벌dj질 일들을 설명하고 있는데 이 남성은 1990년대에 진행된 시간 여행 실험에 참가했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에 의하면 인공지능의 지배 덕분에 인류가 평화롭게 살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자신의 말을 증명하기 위해 미래 도시의 사진을 꺼내들지만, 사진이 굉장히 흐릿해 형체를 알아볼 수 없다. 그렇지만 그는 “시간 여행을 하는 과정에서 사진이 변조된 것이다”라고 주장하였다.

익명의 이 남성은 또한 자신의 의도가 누구를 해치려는 것이 아니라 단자 인류에게 미래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고 역사가 어떻게 흘러갈 것인지를 보여주기 위해 나타났다고 말한다.

그러다 갑자기 그는 펑펑 울기 시작하며 시간 여행을 하던 중 친한 친구를 두고 왔다고 한다.

또한 최근 개봉한 영화 ‘다운사이징’과 비슷하게 미래에는 인간의 크기를 줄일 수 있는 기술이 발전해 공간이 부족한 문제는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를 믿을지 말지는 각자의 판단에 맞기지만, 그에 의하면 2028년까지는 시간 여행이 모두에게 익숙한 것이 될 것이라고 하기 때문에 오래 기다리지는 않아도 될 것으로 보인다.


2018. 02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사진 출처 = YouTube / Apex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