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가 짝사랑男에게 좋아한다고 말하자, 그가 보였다는 반응

배우 고은아가 현재 짝사랑중임을 고백했다.

2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시강남녀! 비너스와 셔라클레스’ 특집에서는 고은아를 비롯해 한은정, 오인혜, 설인아, 그리고 몬스타엑스의 셔누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 고은아는 현재 짝사랑 중인 사실을 털어놨다.

고은아는 “상대방이 자신이 짝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진전되지 않는 상황”이라며 고민을 토로했다.

그러면서 “(그 사람은) 시간이 날 때마다 밥을 먹이러 오고, 집에 데려다주고 데리러 온다”고 밝혔다. 이에 전 출연자들은 두 사람의 연인 발전 가능성에 대해 토론했다.

특히 큐피드를 자처한 MC 박나래는 “둘이 함께 나래바를 찾아오라. 남의 관계 정리는 정말 깔끔하게 해준다”고 말하며, 두 사람의 결과는 영상을 찍어와 비스에서 공개하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 냈다.

특히 고은아는 일주일에 기본 8번 이상 술자리를 갖는다며 애주가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주량이 어떻게 되냐는 질문에 고은아는 “둘이서 소주 6병이면 기분 좋은 정도”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함께 출연한 한은정은 한밤 중 술에 취해 소리를 지르는 고은아를 봤다고 폭로하며 고은아가 주당이라는 사실에 힘을 실었다고.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은아의 짝사랑남에 대해 “누군지 알 것 같은 건 나뿐인가”, “궁금해요!”, “밥 먹이러 오고 데려다 주고 하면 사귀는거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500일의 어텀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MBC에브리원, 고은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