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의 만남과 성관계에 대한 7가지 진실

▼ 사진출처 : 게티이미지뱅크(이하)


Couple in love


해외 미디어사이트 유어탱고는 사랑, 성관계, 만남에 관한 7가지 정보를 게재했다.

동반자를 찾기 전에 12명과 만나라.

수학자들이 실제로 계산해본 것으로, 전부 설명하기엔 너무 복잡하지만 간단히 말하면 이렇다. 훌륭한 짝을 찾을 때, 제대로 선택할 확률은 만나본 사람이 많을수록 특정 지점까지 증가한다. 첫 번째 혹은 두 번째 애인을 동반자로 삼는 것은 비교대상이 적기 때문에 당신이 스스로를 과소평가했을 가능성이 높다.

반면에, 서른 명의 소울메이트 후보를 거쳤을 경우, 당신을 행복하게 해 줄 사람을 떠나 보냈을 가능성이 있다. 가장 적당해 보이는 것은 열두 명과 연애를 해 보고 바로 그 다음에 만나는 사람과 함께하는 것이다.

Beautiful Young Woman Touching Her Face.Fresh Healthy Skin.

남자는 여자의 몸 보다 얼굴을 더 신경 쓴다.

여자들은 옷을 벗었을 때 애인이 살찐 허벅지를 보고 있을 까봐 신경 쓰곤 한다. 과학자들은 남자가 여자의 나체 사진을 볼 때 어디를 보는지를 추적해봤다. 결과는? 남자는 많은 시간을 여자의 벗은 몸이 아니라 얼굴을 보는 데 사용했다.

남자들은 스스로 이런 행동을 하고 있는 것을 눈치 채지 못할 수 있지만, 실제로 그렇다! 과학자들은 이것이 여자의 얼굴이 몸보다 성적 흥분에 대한 확실한 단서를 더 많이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이론을 세웠다. 반면에 남자들은 애인의 외모보다는 잠자리를 즐기고 있는지를 신경 쓴다. 그러니 긴장할 것 없다!

크기는 정말 중요하지 않다.

남자들은 성기의 크기가 침대에서의 성적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사실에 안도할 것이다. 과학자들은 실제로 남성 지원자들 수백 명의 성기를 측정하고 잠자리에서의 성적 흥분의 총 횟수와 비교해 이 사실을 알아냈다. 과학자들은 크건 작건 같은 횟수의 흥분을 유발한다는 점을 발견했다.

The human nose sticks out through a hole

데이트 상대의 외모보다 냄새가 더 중요하다.

얼마나 매력적이건 상관없이, 냄새가 궁합을 더 잘 예측한다. 이는 주요 조직 적합 유전자 복합체(MHC)라는 유전자의 설계도를 날카롭게 감지하는 도구이기 때문이다.

만약 누군가의 냄새가 좋다면 이는 그 사람의 MHC가 당신과 상호 보완적이라는 뜻으로, 함께한다면 강한 자식을 낳게 됨을 의미한다. 당신과 MHC가 잘 맞지 않는 사람의 경우 당신은 냄새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것이고 다른 사람을 찾게 될 것이다.

약을 복용중인 여자는 잘못 된 짝을 고르게 된다.

피임약 속의 배합된 호르몬은 여자의 후각을 혼란 시켜 자신과 잘 맞지 않는 남성에게로 인도한다. 따라서 완벽한 짝을 찾고 있다면 당신에게 맞는 남자를 찾기 전까지는 약 이외의 피임 방식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Lonely woman sitting with couple in park

남자는 여자보다 바람을 덜 피운다.

통계의 숫자는 거짓이다. 여자 피험자를 거짓말탐지기에 데려간 연구에 의하면 우리가 오래 들어온 것처럼 여자는 사실 자신들의 성적 활동을 축소시켜 얘기한다.

반면에, 남자는 총량을 과장하는 경향이 있다. 만약 두 명과 잤다면 열 명이라고 얘기할 것이다. 이는 과학자들이 ‘남자는 돼지다’ 라고 이름지은 가설에 의하면 잘 나가는 것처럼 보이고 싶어서가 아니라 모든 만남을 기억할 수 없어 적당히 맞추는 것이다.

사람들은 정말 다양한 이유로 성관계를 한다.

과학자들은 사람들이 성관계를 하는 237개의 뚜렷한 이유를 정리했다. 일부는 사랑에 빠졌다는 등 당연한 것이었지만 이는 수박 겉핥기다. 칼로리를 소모하려는 실용적인 이유도 있지만, 누군가의 관심이 끊기거나 다른 사람과 성관계를 하지 못하도록 하는 예방적인 이유도 있었다.

또 다른 사람들은 신에게 가까워지고 싶다는 종교적인 이유, 자랑을 하기 위해, 심심해서, 스트레스 해소용, 잠을 자기 위해 등등 다양한 이유를 가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