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자마자 누구나 공감한다는 불쌍한 역할 전문 여배우

드라마와 영화를 보다보면 주연보다 빛나는 조연이 보일 때가 종종 있다.

잊혀지지않는 조연의 연기는 두고두고 회자되는데, 그 중에서도 누구나 공감할만한 불쌍한 역할 전문 배우를 소개하려 한다.

그 주인공은 서영희

그녀가 일군 역할들을 살펴보면 탄식을 자아낼 뿐이다.

영화 라이어
거짓말쟁이 남편 때문에 고생하고 남편이 두집 살림을 차렸다.

영화 마파도
복권을 가지고 도망치다 갈매기 때문에 돈 한푼 못써보고 결려, 고향집은 불에탔고 분노한 사장에게 맞아 죽-을 뻔했다.


KBS 드라마시티 – 아무도 날 사랑하지 않아
같은 병원에 근무하는 간호사와 남친이 자신 몰래 교제하여 그 충격으로 만신창이가 됐다.

영화 스승의 은혜
초등학교 때 가난한 생선집 딸로 태어나 냄새나고 못생겼다는 이유로 친구들한테 왕-따를 당했고, 그 충격으로 성인이 되서 은사 앞에서 동창을 몰살시키고 자신도 목숨을 끊음

영화 무도리
특종을 잡으러 자-살모임에 동참했지만 할아버지들을 잘못 만나 산속에서 개고생을하고 회원들 때문에 죽-을 고비를 여러번 넘겼다.

MBC 베스트극장 – 그 집엔 누가 사나요
서지혜와 레-즈-비-언 연인으로 동거를 했지만, 옛남친이 서지혜를 임신시키고 결혼한다고 뒷통수를 침. 혼자 중간에서 이도저도 못한 존재가 되어버렸다.

KBS 며느리 전성시대
어리버리하고 돈을 벌지 못한다고 가족에게 구박만 받는 역할로 나왔다.

영화 궁녀
원자를 대신 낳아주고 살-해당해 한 많은 귀신이 됐다.

영화 추격자
온갖 괴-롭힘을 당하고 망치에 맞아 죽-었다. 그도 모자라 어항 속에서 신체 일부가 발견되었다.

MBC 그분이 오신다
국민 배우에서 과거 재벌가와의 엽기적인 스캔들, 음-주 후 청소차량 절-도, 음-주운전 검문불응으로 비호감 연예인 1위로 등극했다.

재기하기 위해 아침 체조 프로나 아이스크림 광고를 찍지만 욕만 먹었다.

MBC 선덕여왕
덕만이를 어린시절부터 보살피는 시녀였지만, 매사에 어리버리해서 바보라고 놀림받고 끝까지 덕만을 지키다 덕만을 위해 대신 죽-게된다.

영화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
개 돼지만도 못한 취급을 받고 매일같이 폭-력과 중노동에 시달리지만 도와주는 사람 없이 산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영화 라이어, 마파도, 스승의 은혜, 무도리, 궁녀, 추격자,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 스틸컷, 드라마 아무도 날 사랑하지 않아, 그 집엔 누가 사나요, 며느리 전성시대, 그분이 오신다, 선덕여왕 캡쳐,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