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게임 중독을 끊게 하면 안 되는 이유ㄷㄷㄷ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아빠 게임 안하면 안돼?”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있다.


lin

lin1

lin2

lin3

lin4

lin6


한국 온라인 게임의 시작과 끝이라고도 불리는 리니지.

누적 회원만 1000만 명을 기록하며 MMORPG 중 최고 명작으로도 손 꼽히는 게임이다.

게시물 속의 사연은 이렇다고 한다.

게임에 중독돼서 하루 종일 게임만 하는 아빠를 말리는 딸은 아빠에게 집에 안 들어가는 둥의 초강수를 두면서까지 아빠의 게임을 반대한다.

페이스북에 올리겠다, 고민 상담을 해주는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신청한다는 둥 여러 가지 협박(?)과 제안을 해보지만 아빠는 완고한 모습을 보인다.

아빠의 말론 돈을 벌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가게 나가서 일하는 부인도 있는데 게임의 수입이 되면 얼마나 되길래 그렇게나 완고할까.

아빠의 게임 캐릭터 가치는 자그마치 7~8억. 게임 속 유명 혈맹의 성주인 아빠에게 매월 들어오는 세금과 골드는 현금가 1000만 원이라고 한다.

1000만 원이면 연봉 1억을 훌쩍 넘기는 금액이다.

딸이 아버지에게 조금 더 관심이 있었다면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었을까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페이커를 방구석 게임폐인 만들어버리네..” “저거 결말 아닌데.. 아빠가 매달 아덴 팔아 번 액수 알고나서 딸이 ㅈㅅㅈㅅ 한걸로 알고있음. 그리고 4집행이면 부르는게 값임. 아덴 시세 떨어진거랑 별개로 집행 제작만 엄청난 노가다에 심지어 인첸트까지 된거라 부르는게 값일정도”

“근데 저렇게 될때까지 쓴 돈도 무시못할듯…” “진짜 한심하게 산다…” “월 1천이면 연봉 1억 2천인데 자기가 원해서 하는건데 이정도면 할만하지 않나” “돈이 중요한게 아니라 사람처럼 사는게 중요하지”라며 매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저=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