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사장이 직접 밝힌 어벤져스4 예고편 공개 날짜

많은 영화 팬들이 기다리던 어벤져스4의 예고편이 이번주 공개될 전망이다.

애초 11월 마지막주에 공개될 가능성이 가장 높게 점쳐졌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마블은 12월이 될 때까지 예고편을 공개하지 않았다.

마블 스튜디오의 수장 케빈 파이기는 지난 10월 한 인터뷰에서 “올해가 끝나기 전에 어벤져스4 예고편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비록 가장 유력했던 11월이 지났지만 케빈 파이기의 말은 사실인 것으로 보인다.

영화 전문 매체 수퍼브로무비스(SuperBroMovies)의 필자인 다니엘RPK는 자신의 트위터에 “어벤져스4의 첫번째 예고편이 금요일 오전에 공개된다. 이것은 최종 보도다. 미국 동부시간으로 금요일 오전 9시다”라는 트윗을 남겼다.

미국 동부시간으로 금요일 오전 9시는 우리 시간으로 금요일 오후 11시다.

어벤져스4의 첫번째 예고편은 마블 스튜디오의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홍보된 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 이번 예고편에서 어벤져스4 부제가 베일을 벗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4는 2019년 4월 전세계 개봉 예정이다.

김정도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