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지성은 위대하다! 자음해석 레전드 (+후기)

한 커뮤니티에 “자음해석 잘하시는 분??” 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음

전여친의 상태 메세지가 자신을 향한 말인 것 같은데 해석이 어렵다는 작성자..

누리꾼들에게 해석을 요청했음★

열심히 초성을 풀어보려는 누리꾼들

….

눈물의 가드레일 ㅠㅠ

열심히 해석 해 보려 했으나 답을 찾기는 쉽지 않았음…

그렇게 초성 해석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갔음ㅠㅠ….

그때!!

한 영웅이 등장함!!!

알고보니 전 여친의 상태메세지는 송시현의 노래 첫사랑의 가사 중 일부였던 것!!

사랑하는 마음이 그대로라니.. 이거 완죠니 그린라이트?!?

자음 해석을 부탁했던 작성자가 하루 뒤에 다시 등장했다!

만나서 마음을 고백하려고 생각 중이라는 작성자..

뒷 이야기를 보지 않아도 둘은 잘 됐을 것 같음 ㅎㅎ


고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SNS에서 난리 난 학생식당에 가면 99%의 남자들이 먹는다는 메뉴

 

31333<사진출처: 에펨코리아 >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친이 느끼는 남친의 신기한 점’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이는 캠퍼스 커플을 경험한 여자친구들이 남자친구와 학생식당에서 식사할 때면 느끼는 경험으로 여성 누리꾼들 사이에는 폭발적인 ‘공감’을 남성 누리꾼들 사이에는 ‘폭소’를 자아냈다.

게시글을 올린 여성 누리꾼 A 씨는 “대학 다니면 남자들은 돈까스를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만약 학식에 돈까스가 나오면 꼭 돈까스를 먹으며 소스까지 듬뿍 뿌려 먹는다는 것이 A 씨의 주장이다.

하지만 여기서 핵심은 ‘서양식 왕’돈까스라는 것이다. 일본 음식점에 가면 있을 법한 돈까스가 아닌 왕 돈까스에 소스를 듬뿍 뿌려 칼질해서 먹는 남학생들의 모습을 학생식당에서 꽤 많이 목격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A 씨는 남자들의 경우 돈까스와 함께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도 즐겨 먹는다고 말했다.

여자들의 경우 느끼하다고 말하며 남기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친구, 남사친, 남동생 모두 돈까스에 나오는 샐러드까지 절대 남기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물론 모든 남성들의 ‘공통적인 취향’이라는 것은 아니다. 단지 학생식당에 있다 보면 많은 남성들이 ‘돈까스’를 즐겨 먹는다는 것.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ㅋㅋㅋ 이거 소스 뿌려 먹으면 맛있음”, “학식 메뉴로는 이게 짱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곡선형몸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