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이런일이에 나온 하루 10Kg 뺀다는 남자

SBS 세상에이런일이에 방영된 하루에 10kg뺀다는 남자편이 다시 화제가 되고있다.

전직 복서였던 A씨는 현역시절 경험으로 단기간 살을 빼는 방법을 알려주었는데, 그의 방법은 옷을 겹겹으로 껴입어 땀을 많이 흘린 뒤 체중을 빼는 방법이다.

그는 53시간 동안 무려 13.3kg을 감량했으나, 전문가들은 단기간 무리한 다이어트는 건강에 해롭다고 지적하고 있다.

이 방법은 복서 였던 A씨가 자신만의 노하우로 터득한 방법으로 일반 사람들이 A씨 다이어트 방법을 따라하는 것은 매우 좋지 않다.

<br>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대학별 캠퍼스 크기.jpg

 

학교 안에 시내버스 다니는 이유 납득

 

이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국 대학교가 보면 웃음”
“충남대 카이스트는 나뉘어도 저 정도”
“상명대 사이즈에 속으면 안댐 ㄱ- 저거 경사 존나져있어서 실제론 ㅈㄴ고통받어 ㅠㅠ”
“우리학교는 호수 걸쳐있는데 호수를 떼버려도 저정도 사이즈구나 ㄷㄷ” 등의 다양한 반응들을 보였다.

출처 : http://web.humoruniv.com/board/humor/read.html?table=pds&number=585275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180도 변한 클라라 근황ㄷㄷ

중국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클라라가 깜짝 놀랄만한 변신을 해 주목받고 있다.

중국 영화 사도행자, 정성 등의 흥행으로 중화권 활동을 하고 있는 클라라의 새 영화 반자 행동대가 9월 30일 개봉했다.

클라라 주연의 반자 행동대는 뚱뚱한 특수요원 J와 경비원 허준영 두 사람 사이에서 벌어지는 유쾌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클라라는 극중 허준영의 아내 역으로 귀엽고 신비로운 캐릭터로 출연한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 클라라는 매력적이고 섹시한 모습과 더불어 기존 이미지를 연상할 수 없을 만큼 뚱뚱한 분장을 해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 개봉 전부터 현지 프로모션에 적극 참여하며 영화 홍보를 진행 중인 클라라는 인터뷰와 화보 촬영 등을 진행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한령 이후 한국 관련 콘텐츠의 싸늘한 분위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클라라는 그녀만의 귀엽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확실한 존재감을 심어주고 있다.

개봉 중인 ‘반자 행동대’를 비롯해 10월 15일부터 아이치이 하반기 기대작 드라마 ‘한성’이 방영 예정이고 영화 ‘삼국지 환’, ‘침묵적 증인’, 정성 2 등 클라라가 출연한 작품들이 순차적으로 개봉될 예정이다.

윤슬기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로드FC 주짓수 대회 처음나갔는데 우승해버린 개그맨

(서울=연합뉴스) 신창용 기자 = 개그맨 허경환(37)이 주짓수대회에 출전해 수년간 수련한 실력을 맘껏 뽐냈다.

허경환은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제1회 로드FC 주짓수 대회 흰띠 남자 일반부 76㎏급 토너먼트에 출전해 2경기를 잇달아 따내고 우승했다.


허경환은 첫 경기에서 경기 시작 1분 30초 만에 길로틴 초크로 승리를 거둔 데 이어 곧바로 열린 두 번째 경기에서도 8-2 판정승을 거뒀다.

평소 주짓수 마니아로 잘 알려진 허경환은 금메달을 목에 건 뒤 “응원해 주신 분들께 깔끔한 승리를 보여드렸어야 하는데 수련이 부족했다”며 겸손하게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제 곧 마흔인데, 지금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앞으로도 더욱 수련에 정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마지막으로 “어머니가 응원을 해주시면서도 걱정 또한 많으셨는데 오늘 승리로 멋지게 보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했다.

종합격투기 단체 로드FC의 주관으로 제3회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를 겸해 열린 이번 대회는 국내외 로드FC 가맹 체육관에서 출전한 3천여 명의 유소년 주짓수 꿈나무가 참가했다.

changyon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