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적으로 무식 인증한 멍청한 레전드 누리꾼 BEST10

1.백구선생님

백구선생님이 아니고 백범 김구선생님

2. 계피는 시른디 시나몬은 조아 ♥

3. 자기야 2랑해 ♥

4. 유교전쟁이 뭐에요?

5. 아메리카노에 물을 타서 주네요….

 

6. 제2의 체게바라 사태가 일어나는군

7. 마트갔다가 무식이 탄로났다

 

8. Hiling이 필요해 ★

9. 신개념 스텔스

10. 방안에 CCTV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식의 끝판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싸워서 이겼다” 거짓말하고 다니다 진짜 김종국 만난 개그맨의 최후

“김종국과 싸워서 이겼다”고 말했던 개그맨이 실제로 김종국을 만났다.

지난 30일 안일권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일권아놀자에 “김종국 싸움 이긴다던 안일원, 드디어 마주치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려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속에서 안일권은 김종국에게 멱살을 잡힌 채 끌려가고 있고, 안일권은 “우진이가 시켰어요”라며 변명하고 있다. 하지만 김종국은 화난 표정으로 안일권을 끌고 건물 밖으로 사라졌다.

이어 영상에는 “그동안 일권아 놀자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자막이 등장한다.

앞서 안일권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유명 연예인과 주먹 날린 싸움썰”이라는 영상을 게재하며 김종국과 싸운 적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함께 있던 개그맨 조우진은 “치고받고 싸웠냐”고 물었고, 그는 “치고 치고 싸웠지”라고 말했다. 또한 안일권은 “김종국을 때리고 터보 노래로 도발까지 했다”며 터보 노래를 흥얼거리기도.

이어서 “바디를 빡 꽂았다”며 주먹을 휘두르는 등 당시 상황을 재연하기도 했다.

송시현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일권아 놀자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