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썰) “남편 폰에서 수상한 톡 내용을 발견했어요”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남편의 수상한 톡내용”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글 작성자는 “남편 핸드폰에 전에 없던 틱톡이 깔려있어 열어보니 내용이 가관이었다”면서 해당 글을 작성했다.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다이아 반지 사달라는 여친에게 맥주병 반지 만들어준 남자

진짜보다 더 진짜같은, 반지가 나타났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이아 반지 사달라는 여친에게 맥주병 반지 만들어준 남자’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는 지난해 중국 매체 상하이스트에 소개된 내용으로, 맥주병을 이용해 여자친구에게 반지를 선물한 한 남성의 이야기다.

사연이 공개된 직후 중국 젊은 여성들 사이에도 큰 화제를 모으며 하루 만에 10만 건이 넘는 좋아요를 기록했다고.

그가 공개한 사진에는 맥주병 바닥 부분을 가공해 반지를 완성하는 모습 및 과정이 고스란히 담겼다.

그리고 완성된 반지의 모습. 놀랍다.

알고 보니 그는 중국의 한 대학에서 디자인을 전공했다고.

또한 초반 여자친구가 요구한 것은 ‘비싼’ 다이아몬드 반지였다.

하지만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았던 그는 자신의 재능을 살려 사진과 같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멋진 반지를 만들어낸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를 접한 국내 누리꾼들은 “정성 인정한다”, “저렇게 만드는 게 쉬운 일은 아닐 텐데”, “맥주 냄새 진동하는 거 아니야?”, “예쁘긴 예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꽃돼지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픽사베이 및 상하이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