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만 할 남자와 결혼할 남자의 차이점 7

연애를 하게 되면 남자친구가 완벽한 사람이라고 착각하기 쉽다.

당신은 콩깍지에 씌인 것이다.

그러므로 결혼할 사람과 연애로 끝날 남자의 사이에는 극명한 차이가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물론 사람이 바뀔 수도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남자친구에게 게으름뱅이라고 닦달할 필요는 없다.

그에게 스스로를 증명해낼 시간을 주는 것이 좋다.

그러나 다음에 소개된 특징들이 지금의 남자친구에게 보이지 않는다면, 주저없이 차고 새로운 사람을 만날 필요가 있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라이프핵(Life Hack)에서는 결혼을 생각하는 여성이라면 반드시 따져봐야 할 조건들이 소개되어 많은 여성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 연애만 할 남자

진실한 약속이 담긴 연애가 아니라 가벼운 만남을 갖기를 원한다.

어떠한 감정적 유대 없이 그저 재미만을 보려고 한다.

◆ 결혼할 남자

진심이 담긴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당신과 연애를 하려고 한다.

당신과 함께 있고 싶어 하며 당신의 앞으로의 계획이 궁금하다.


◆ 연애만 할 남자

옛날부터 알고 지냈던 당신의 지인들의 뒷담화를 하거나 시시껄렁한 농담만 하려고 한다.

◆ 결혼할 남자

책, 영화, 음악, 또는 기타 공통 관심사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한다.

이러한 대화는 장기적으로 관계를 더욱 단단하게 만들 수 있다.


◆ 연애만 할 남자

이들은 절대 결혼을 하거나 아이를 기르고 싶지 않다고 확고하게 이야기 할 것이다.

◆ 결혼할 남자

반대로 이들은 당신을 만나고 나서 결혼이나 출산에 대한 생각을 바꿀 것이다.


◆ 연애만 할 남자

당신이 싫은 소리를 하면 감정적으로 받아들여서 곧바로 부정적으로 맞받아 칠 것이며 결국 싸움에 이르게 될 것이다.

◆ 결혼할 남자

당신의 불만을 들어주고 어루어 달래줄 것이다.

이러한 특징은 특히 인생의 중대한 위기를 맞거나 직장에서 안 좋은 일을 겪었을 때 중요하다.


◆ 연애만 할 남자

당신이 너무 까다롭다고 비난하면서 항상 이기려고만 들 것이다.

◆ 결혼할 남자

싸우더라도 공평하게 싸울 것이다.

아무리 화가 난다고 하더라도 험한 말을 하거나 폭력을 쓰지 않을 것이다.


◆ 연애만 할 남자

외모에 지나치게 신경쓰며 당신이 조금 초췌한 모습을 보이면 그것을 가지고 놀리려고 할 것이다.

◆ 결혼할 남자

누구에게나 외모에 기복이 있다는 사실을 이해해 줄 것이다.

당신이 살이 조금 쪘거나 머리를 제대로 하지 않았다고 해서, 또는 제모를 깜빡했다고 해서 당신을 덜 사랑하거나 당신의 기분을 망치지 않을 것이다.


◆ 연애만 할 남자

이들은 그저 당신의 기분을 띄워주고 싶거나 잔소리가 그만 듣고 싶을 때에만 미안하다고 할 것이다.

그리고 사랑한다는 말의 의미조차도 알지 못한 채 당신을 잃고 싶지 않아서 사랑한다고 이야기할 것이다.

◆ 결혼할 남자

반면 이들은 진심을 담아서 미안하다고 이야기할 것이며 절대 말이나 행동으로 당신을 아프게 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사랑한다는 이야기도 진정성 있게 할 것이며 매순간 당신이 그의 사랑을 느끼도록 노력할 것이다.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Pixabay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음원 대박난 우원재가 가족들에게 준 선물ㄷㄷ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휘성, 쌈디, 우원재, 이용진이 빠지면 답 없는 문제적 남자들이라는 주제로 입담을 뽐냈다.

우원재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큰 이슈를 불러 일으킨 래퍼다.

특히 그가 쇼미더머니6를 통해 선보인 곡 시차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연일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대해 우원재는 “시차가 수입의 80%를 차지한다”며 음원 수익으로 가족들에게 선물을 해줬다고 밝혔다.

아버지 어머니께 선물을 드리고 누나에게는 전셋집을 마련해주었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아버지에겐 고가의 시계를 선물했다고 말하며 “아버지가 자동차 수리공이다. 일할 때 시계에 기스가 많이 나니까, 명품을 사고 싶어도 못 사셨는데 내가 사드렸다, 그런 걸 해드리고 싶었다”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2018. 0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쇼미더머니 방송캡쳐, 라디오스타 방송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