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특이한 기인들만이 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일 9

사람들은 모두 제각기 다른 생김새와 크기를 가지고 있다.

어떤 이들은 뛰어난 운동신경을 갖추었고 또 다른 이들은 춤에 타고난 재능을 발휘하기도 한다.

그러나 인간인 이상에는 도저히 할 수 없는 도전도 존재하기 마련이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위티피드(Witty Feed)에서는 인간이 도저히 성공할 수 없을 것만 같은 기행들을 보란듯이 선보인 놀라운 인물 9인이 소개되어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1. 귀로 트럭을 끄는 남성


2. 자신의 팔꿈치를 핥을 수 있는 여성 


3. 완벽한 균형


4. 한 손으로 달걀 여러 개를 집을 수 있는 여성 


5. 완벽하게 혀를 접을 수 있는 여성


6. 초능력자급 파워


7. 엄청난 힘 


8. 도대체 몇 kg를 든 건지 가늠도 안간다.


9. 뚫리지 않는 피부를 가진 수도승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Witty Feed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깊은 우물에 빠진 강아지는 점점 포기하기 시작하는데…

사람이 봐도 너무나도 깊어 보기만해도 공포심을 불러일으키는 우물이었다. 그런데 이 우물 안에 강아지 한 마리가 빠져 허우적거리고 있었다.

좁은 우물 안에서 살기 위해, 밖으로 나가기 위해 안간힘을 쓰며 버티고 있던 강아지였다.

그러나, 이 강아지는 어느 덧 힘이 빠져버렸는지 더이상 헤엄을 치지 못한 채 우물 벽에 매달려 누군가 도와주기만을, 누군가가 자신을 발견해주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다.

마침내 우물 옆을 지나가던 한 주민에 의해 강아지는 발견되었고 이제 이 강아지에게도 작은 희망이 생긴 것이다. 구조대가 오는 소리를 들었는지 힘없이 벽에 매달려있던 강아지는 도와달라는 듯한 눈빛을 보내기 시작했다.

구조대가 준비를 하는 동안 강아지는 다시 헤엄을 치기 시작했다. 마치 자신이 금방 구조될 것이라는 희망에 기쁨을 표하듯이. 구조대는 밧줄을 타고 천천히 내려갔으며 그물망을 이용해 강아지를 우물 위로 올려보내는데에 성공했다.

위에서 대기하고 있던 다른 구조대들은 혹여나 강아지가 다친 곳이 없는지 자세히 살펴보았고 이내 건강하게 우물안에서 홀로 잘 버텼다는 것에 큰 감동을 받게 되었다.

정말 생각만해도 아찔한 상황이었다. 만약 지나가던 시민이 이 강아지를 발견하지 못했다면, 구조대가 늦게 도착했다면 끔찍한 일이 생겼을 것이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유튜브 Animal Aid Unlimited, In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