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꼭 버려야 할 생리 기간 중의 9가지 습관

▼ 사진출처 : 게티이미지뱅크(이하)

Stomach Problem


매달 찾아오는 생리의 번거로움과 고통을 여성들은 알 것이다.

지난 12일 해외매체 위티피드(wittyfeed)는 생리 기간 도중 버려야 할 습관 9가지를 공개했다.

생리통을 더욱 심하게 만드는 습관부터 건강을 위해 해서는 안 될 습관들을 알 수 있다. 앞으로 이 습관들을 버린 뒤 달라진 생리기간을 경험해보자.

Woman hygiene protection
1. 생리의 양이 많지 않더라도 생리대를 3~5시간 마다 한 번씩 바꿔주어야 한다.

오랜 시간 같은 생리대를 차고 있는 것은 질 감염과 함께 악취의 원인이 될 수 있다.

Focus woman waxing leg in bathroom
2. 생리통을 더욱 심하게 만들 수 있는 왁싱이나 치과 신경치료 등을 예약하는 것을 피하도록 해라.

Woman in jeans and hand with red nails holding condom.
3. 생리 도중 성관계를 맺는 것은 감염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피하거나 콘돔을 꼭 사용하도록 한다.

Couple focused on workout with kettles
4. 생리 기간 동안 격한 운동을 하는 것은 몸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준다.

GettyimagesBank_a9980280_XXL
5. 생리를 하는 자체로 많은 에너지와 피가 빠지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끼니를 거르는 것은 좋지 않다.

세 끼를 제대로 챙겨먹고 중간중간 간식도 먹는 것이 좋다.

Hamburger
6. 야식이 미칠 듯이 먹고 싶어도 참는 것이 좋다. 건강에 좋지 않을 뿐더러 소화 불량을 겪을 수 있다.

Beautiful woman lying on a bed (dreaming, sleeping, meditating)
7. 생리통 때문에 잠 드는 것이 힘들 수도 있지만 최대한 빨리 숙면을 취하는 것이 좋다.

Assortment of dairy products
8. 유제품 섭취는 생리통을 더욱 심하게 할 수 있다.

Lone street artist
9. 슬픈 영화를 보거나 우울한 음악을 듣는 것은 당신을 정신적으로 더욱 힘들게 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